본문 바로가기

인스타 사용꿀팁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복사 앱 (아이폰,안드로이드 가능)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요즘 최고의 대세 SNS는 페이스북이 아닌, 인스타그램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기존 우리가 사용하던 싸이월드나 페북과는 사용법이 조금 달라서, 활용을 잘 못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인스타 해시태그 복사 어플을 이용해서, 쉽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일일히 작성하시던 분들은 이 방법을 활용해보세요. ^^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복사



인스타그램 사용법 -1-

인스타 해시태그 복사 저장 앱




인스타 해시태그 복사

해시태그란 메타데이터를 뜻 합니다. 인스타그램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등 다양한 SNS에서 사용되는데요. 이 해시태그를 입력함으로서 사람들이 검색을 했을때 내 글을 볼 수 있게 되는 것 입니다.



지금부터 이 해시태그를 조금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어플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일일히 매번 입력하지 않아도 되는 방법이니 활용하시면 편합니다. ^^



▼ 구글 사진으로 검색하기(이미지 찾기)

http://appleboyit.tistory.com/14


해시태그노트 사용법



인스타그램 Hashtag 입력을 편하게 하기 위한 어플은 <해시태그노트> 입니다. 아이폰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설치를 완료하면 아래 사진 처럼 아무것도 없는 빈 칸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아래에 왼쪽에 있는 <+>모양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인스타 해시태그 사용법

그럼 이렇게 <새로운 리스트 추가>를 할 수 있습니다. 리스트는 카테고리 주제별로 나눠서 설정하시면 편하게 입력할 수 있어요. 예를들어 <패션>, <음식> 등 자주 사용하는 해시태그별로 묶어서 입력해두는거죠. 아래를 보시면 이해가 빠릅니다.

해시태그노트

같은 주제라도 옷의 종류, 신상이나 아니냐에 따라 태그가 달라질 수 있으니 세분화시켜서 저장해두시면 좋은데요.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거나, 방문자를 늘리는데 도움이 되는 태그들을 기록해두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입력을 완료했다면 해시태그를 복사해서 인스타그램에 붙여넣어야 하는데요. 일일히 복사해서 사용 할 필요가 절대 없습니다. 아래를 보실까요?

아이폰 insta

복사를 원하는 리스트를 오른쪽으로 밀면 사진 처럼 <복사>라는 게 나타납니다. 저 걸 누르면 클립보드에 복사가 되면서 <인스타그램 열기>라는 게 나타나는데요. 저 걸 클릭하면 따로 들어 갈 필요 없이, 바로 화면이 넘어갑니다.

태그 복사 붙여넣기

사진이나 동영상을 결정하면 아까 복사했던 해시태그가 이렇게 바로 나타납니다. 



정말 간단한 방법이었죠? 해시태그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입력하는데 시간도 꽤 많이 걸리고, 매번 어떤 태그를 사용해야하는지 고민하는 것도 귀찮으셨을텐데 이 어플을 사용하면 이렇게 금방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복사 어플을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하게 이용하시길 바라며 다음번에도 꿀팁 인스타 사용법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아이폰과 SNS 정보를 작성하는 사과소년이었습니다^^



▼ 유튜브 mp3 음원추출 프로그램 사용법

http://appleboyit.tistory.com/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