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타 사용꿀팁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모바일에서 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요즘 너무나 다양한 SNS를 사용하다보니 종종 계정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잊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및 인스타 계정찾기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으니 필요하셨던 분들은 아래에서 원하는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 



인스타그램 계쩡 찾기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요즘 인터넷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각 비밀번호를 다르게 설정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리고 이 때 비밀번호 저장 어플을 이용한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까먹을 수 도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를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으니 혹시라도 비밀번호를 잊으셨던 분들은 아래에서 해결해보세요.



▼ 인스타 차단 확인 및 방문자 추적 방법

https://appleboyit.tistory.com/69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인스타 비밀번호 찾기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은 핸드폰 모바일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방법 입니다. PC에서도 같은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서 해주시구요.



핸드폰에서 인스타 앱을 실행한 뒤 로그인창 아래에 조그마하게 있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클릭해주세요.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여기에 들어가면 두 가지 방법으로 인스타 비번 찾기가 가능합니다. 사용자이름에서는 이메일을 입력하면 되고요. 아니면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인스타 계정 찾기

그러면 잠시 후 인스타 비밀번호 변경 메일이 날아오는데요. 저기 있는 버튼을 클릭해서 새롭게 설정하고 싶은 번호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너무나 간단해서 따로 뭘 더 설명할 것 도 없었네요. 



다음부터는 잊지 않게 핸드폰 메모장 같은 곳에 적어두거나, 비밀번호 저장 어플을 이용하시면 잊지 않고 로그인하실 수 있게 됩니다.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면서 혹시 더 다양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카테고리를 구경해주세요. ^^



▼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삭제 방법

https://appleboyit.tistory.com/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