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타 사용꿀팁

인스타 차단 확인 어플 인스타그램 방문자 추적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요즘 인스타그램을 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런 SNS를 하다보면 신경쓰이는게 바로 팔로워 관리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스타 차단 확인을 할 수 있는 어플을 알려드릴텐데요. 인스타그램 방문자 추적은 물론이고, 팔로워 확인도 할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인스타 차단확인 어플



인스타그램 방문자 추적

오늘 알려드리는 인스타 방문자 추적 어플을 이용하면 나를 언팔로우한 사용자를 알 수 있고, 누가 댓글을 삭제했는지, 누가 내 인스타에 많이 방문을 했는지 등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개인이 사용하기에도 좋겠지만, 인스타그램을 통한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인스타 차단 확인 어플

인스태그램 방문자 추적

오늘 알려드리는 인스타그램 분석 어플의 이름은 ins tracker 입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사용이 가능한데요. 비슷한 앱도 많으니 어떤걸 이용하든 상관은 없습니다.




다만 아이폰을 기준으로 제가 확인했을때 기능은 다 비슷했으니 참고해주시고요. 어플을 실행하면 이렇게 내 인스타그램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나타납니다. 우선 나를 맞팔하지 않은 사용자를 알 수 있는데요.

인스타 분석 앱

이렇게 확인하면서 즉시 팔로우 취소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고요. 이 외에 사용자 분석에서 가장 많이 좋아요를 누른 사람, 가장 많은 댓글을 단 사람 등 다양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팔로우를 취소하거나 차단한 사람도 알 수 있다는게 참 매력적이지만, 나에게 좋아요 및 댓글을 주지 않은 사람을 통해 팔로우 정리를 할 수 있겠죠?


▼ 소개팅 어플 후기

https://appleboyit.tistory.com/65


인스타그램 팔로워

하지만 아쉽게도 이러한 기능들은 유료로 결제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개인보다는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람들이 이용하기 좋다고 했던건데요.



맞팔확인은 무료로 가능하지만, 다른 모든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한달 단위로 구독하기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가격이 부담되는건 아니니 필요하신 분들은 충분히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디어 분석 기능

구독을 할 경우 이런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고요. 일단 제가 찾아봤을때 적어도 아이폰에서 이런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앱은 없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아직 다 확인해보지 못했으니 한 번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



오늘은 이렇게 인스타 차단 확인 어플을 알려드렸는데요. 다른 기능은 유료라고 하더라도 맞팔확인은 공짜로 할 수 있으니 그나마 다행이고,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부담스런 가격이 아니니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성형후기 및 정보 어플

https://appleboyit.tistory.com/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