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타 사용꿀팁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삭제 방법 (인스타 방문기록)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삭제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요즘 인스타 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그리고 검색도 많이 하실텐데요.



오늘은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삭제 방법을 알려드릴거에요. 내용을 참고하여 내가 검색한 기록 및 방문기록 삭제를 할 수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삭제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삭제 방법



▼ 인스타 동영상 저장 다운로드 하는 방법

https://appleboyit.tistory.com/32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삭제 방법

요즘 인스타그램의 인기가 식을줄 모르고 있는데요. 많이 이용하는 만큼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및 방문기록 때문에 신경쓰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인스타 검색기록을 지울 수 있다는걸 아셨나요? 인터넷 방문기록을 지우는 것 처럼 말이에요. 지금 부터 이 방법을 알려드릴거니까 하단을 계속 확인해주세요. ^^ 



인스타그램 방문기록 삭제



먼저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해주세요. 그 뒤 내 계정으로 들어가면 오른쪽 위에 목록바가 있는데요. 저 걸 클릭해주세요.

인스타 검색기록 삭제

목록바를 누르면 아래쪽에 톱니바퀴모양의 설정 아이콘이 보입니다. 저기로 들어가주세요.

인스타그램 방문기록 삭제

설정에 들어가면 '검색 내역'이라는게 보이는데요. 여기서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삭제를 할 수 있어요. 클릭해주세요.

인스타 방문기록 삭제 방법

들어가면 '검색 내역 지우기'가 보이는데요. 그 아래에 보면 둘러보기에서 검색한 계정 및 위치 해시태그 내역을 지울 수 있다고 적혀 있죠? 눌러주면 모든 인스타 기록이 삭제 됩니다.

인스타그램 검색내역 지우기



오늘은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삭제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인스타 해시태그 및 계정 검색내용을 지울 수 있었습니다.



남들에게 보이고 싶지 않은 기록이 있다거나, 지워야 하는 일이 생겼을때 이용해보시구요. 이 외에도 인터넷 정보 및 SNS 꿀팁을 다양하게 알려드리고 있으니 더 구경해주세요. ^^ 



▼ 인스타그램 차단 확인 방법 (방문자 추적)

https://appleboyit.tistory.com/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