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꿀팁정보

구글 이미지 검색 모바일에서 하는 방법 (아이폰 가능)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가끔 원하는 제품이나 음식 등 사진은 있지만 검색어가 떠오르지 않을때가 있는데요. 이럴때 사진으로 검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구글 이미지 검색인데요.



아쉽게도 핸드폰에서는 PC와 Google 화면이 다르게 나타나서 활용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그래서 오늘은 구글 이미지 검색 모바일에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생각 인데요. 



스마트폰하면 먼저 떠오르는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아이폰 구글 이미지 검색도 가능하니, 잘 모르셨던 분들이라면 꼭 확인해주세요.



구글 이미지 검색 모바일



구글 이미지 검색 모바일에서 하는법

모바일 구글 이미지 검색창에 들어가는건 쉽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PC에서와는 다르게 검색어로 사진을 찾는 것 밖에 못한다는거였죠.



우선 PC에서의 방법을 모르셨던 분은 아래의 글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도 결국은 저 방법을 응용한거니까요. 




▼ 사진 검색하는법

http://appleboyit.tistory.com/14


구글 이미지 검색 아이폰에서 하는법

위의 글을 확인하고 오셨나요? 그럼 구글 사진 찾기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았을거에요. 하지만 아까도 말했듯 스마트폰에서는 조금 다르게 해주어야 하는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스마트폰에서 하는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구글 이미지 검색




아이폰에서 구글 이미지 검색을 하고 싶다면 크롬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안드로이드는 확인을 해보지 않았는데, 만약 제가 말하는 버튼이 없다면 마찬가지로 Chrome을 설치해주세요.

크롬앱

크롬에서 구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모습이 나타나는데요. 오른쪽 위에 있는 세로 세 줄의 점을 클릭하면 <데스크톱 버전으로 보기>가 있습니다. 

사파리 모습

이게 바로 크롬을 이용하는 이유인데요. 아쉽게도 아이폰 사파리에서는 PC버전으로 보기 버튼이 없더라고요. 안드로이드도 많이 쓰시는 네이버앱에서는 저 버튼이 없으니 Chrome으로 들어가주세요.

모바일에서 구글 이미지 검색 하기

이제 끝났습니다. 여기부터는 아까 위에서 소개한 글과 똑같아요. 그래도 혹시 안보고 오신 분들도 있을까봐 다시 한 번 간단하게 설명해드릴게요. 

Google 사진찾기

URL은 사진을 꾹 누르면 나타나는 <이미지 주소 복사>로 검색하는 방법이며, <이미지 업로드>는 내 앨범에 있는 사진으로 검색하는 기능 입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사진을 선택해서 원하는 제품명과 사람을 찾을 수 있으니 유용하게 이용하시기 바라며, 여기까지 구글 이미지 검색 모바일 사용법이었습니다.(+아이폰에서 사진 검색)



IT블로그 사과소년이었고요.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SNS의 기능들 (여러분이 놓치는 부분이 있을 수 있어요!), 그리고 스마트폰을 100% 활용하기 위한 어플들을 소개하고 있으니 즐겨찾기에 넣고 자주 놀러와주세요.^^)



▼ 유튜브 mp3 변환 프로그램 사용법!

http://appleboyit.tistory.com/23


▼ 로또복권 QR코드 신박하게 보는법!

http://appleboyit.tistory.com/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