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활용방법

한글뷰어 다운로드 무료 설치 방법 (hwp 파일 열기)




한글뷰어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오늘은 hwp 파일을 열어 볼 수 있는 한글뷰어 다운로드 무료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글 프로그램이 없거나, 다른 장소에서 급하게 한글뷰어가 필요하셨던 분들은 아래의 방법을 참고해주시면 쉽게 hwp뷰어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한글뷰어 다운로드



한글뷰어 다운로드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문서작성 프로그램 중 하나가 한글 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컴퓨터에는 워드만 깔려 있는 경우가 많다보니 한글로 작성된 파일을 열어보기 힘든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한글뷰어 프로그램은 유료이기 때문에 곤란하셨다면, 무료 한글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파일을 쉽게 열어 볼 수 있습니다. hwp 파일 뷰어를 원하셨던 분들은 다운 받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PDF뷰어 무료다운

https://appleboyit.tistory.com/177

hwp 뷰어 다운로드

한컴오피스

한컴오피스는 다들 아시는 것 처럼 구매를 해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불법으로 다운 받는 방법도 있겠지만 해당 내용은 여기서 따로 다루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파일을 읽고 싶은거라면 굳이 한컴오피스를 설치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한글파일을 열어 볼 수 있는 한글뷰어는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 합니다.

한컴오피스 뷰어 다운로드



한컴오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뷰어를 일반용으로 설치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해서 파일을 열어보면 수정 외에는 다 할 수 있습니다. 출력하는 것도 가능하니 필요하셨던 분들은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추가로 한글뷰어 기능은 물론이고 엑셀 등 다양한 오피스 통합 뷰어로 폴라리스 오피스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을 이용해도 되니까 마음에 드는걸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한컴오피스 구매

마지막으로 혹여나 수정을 하거나 문서작성을 하고 싶다면 한컴오피스 구매를 해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형과 USB형으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가급적 정품을 이용하시는걸 권장하며, 기업에서는 꼭 기업용을 이용해야 나중에 문제가 없습니다.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더 둘러보시길 바라며, 즐겨찾기해서 자주 놀러와주셔도 좋습니다. ^^ 


▼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https://appleboyit.tistory.com/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