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활용방법

네이버 밴드 PC 버전 다운로드 및 사용법 총정리




네이버 밴드 PC 버전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오늘은 많이들 이용하시는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및 네이버 밴드 PC버전 사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 모바일로 많이 이용하는 네이버 밴드를 PC버전으로 다운받고 이용하고 싶으셨던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설치 없이 웹으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밴드 PC버전



네이버 밴드 PC버전

요즘 네이버 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젊은층에서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지만 연령층이 조금 높은 분들은 네이버 밴드와 카카오스토리를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언제부터인가 네이버 밴드가 카카오스토리보다 점유율이 더 높아졌고, 장사 용도로도 이용되다 보니 활성화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이용자가 많아지면서 이 네이버 밴드를 PC버전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핸드폰 모바일로 이용하는 것도 좋지만, 컴퓨터를 통해 사용하고 싶으셨던 분들은 아래에 있는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및 사용법을 확인해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PDF뷰어 무료 다운로드 받는법

https://appleboyit.tistory.com/177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네이버 PC버전(데스크톱)은 네이버에서 공식으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그 만큼 검색으로 쉽게 다운 받을 수 있지만, 어디서 받는지 잘 모르는 분들이 계셨는데요. 



굳이 찾아볼 필요 없이 한 번에 받을 수 있게끔 제가 주소를 가지고 왔습니다. 자신의 컴퓨터에 맞는 버전으로 다운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주소 입니다. 이 사이트로 들어가면 윈도우, 맥, 리눅스용 다운로드로 나누어져 있으니 자신의 OS에 맞는걸로 받아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밴드PC버전 사용법

설치를 완료하면 아래의 화면처럼 모바일에서 밴드를 들어갔을때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로그인을 해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굳이 PC버전 네이버 밴드 다운로드를 하지 않더라도 웹사이트로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밴드 PC버전 다운

네이버나 다음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네이버밴드를 검색하면 로그인을 할 수 있게 되어 있고, 로그인을 하면 카카오스토리와 마찬가지로 PC에서 이용할 수 있으니 프로그램 설치와 웹사이트중 편한 방법을 이용해주세요.

네이버 밴드 웹사이트


오늘은 이렇게 네이버 밴드 PC 버전 다운로드 및 사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으니까 편하게 모임 활동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외에도 더 다양한 정보가 많이 있으니까 구경하고 가주세요. ^^  


▼ 팝업차단 해제 방법 총정리

https://appleboyit.tistory.com/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