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활용방법

dwg뷰어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캐드파일 뷰어)




dwg뷰어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오늘은 오토캐드 등으로 작성된 도면을 보기 위한 dwg뷰어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wg는 캐드로 제작된 도면을 저장하는 확장파일을 의미 하는데요. 이 파일을 보기 위해서는 캐드프로그램이나 전용 뷰어가 꼭 필요 합니다 dwg뷰어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를 하고 싶으셨던 분들은 여기서 받아 주세요.



dwg뷰어 한글판 무료다운로드



dwg 뷰어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건축이나 기계설계 등 설계 등을 할 때 우리는 오토캐드 같은 설계 프로그램을 이용 합니다. 그리고 이 파일은 dwg 확장자로 저장이 되는데요. 이 파일을 열어보기 위해서는 전용 뷰어가 필요하게 됩니다.


이렇게 dwg 뷰어 또한 다양하게 있지만 대부분 영문판이라 사용하기 불편하셨을거 같은데요. 이럴때 이용하면 좋은 dwg 뷰어한글판 무료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으니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워터마크 없는 인코딩 프로그램

https://appleboyit.tistory.com/180


지스타캐드

지스타캐드

오늘 알려드리는 dwg뷰어한글판 프로그램의 이름은 지스타캐드 입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도 받을 수 있게 되어 있고, 네이버자료실에서도 쉽게 받을 수 있으니 다운 받아서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dwg뷰어



그러면 이렇게 한글판 캐드뷰어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최근 파일을 볼 수 있고, 이 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서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토캐드뷰어

선색상이 각각 뭘 의미하는지도 쉽게 알 수 있고요. 파일변환도 할 수 있으니 위에 있는 메뉴들을 하나씩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도면뷰어

그리고 이 뷰어에서 자체적으로 측정도구를 이용하여 거리 및 각도 등 다양한 측정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dwg뷰어한글판

마지막으로 여기서 바로 프린터를 이용해서 도면출력을 할 수 있으니 필요하셨던 분들은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며, 이 외에도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더 둘러보고 가주세요. 즐겨찾기해서 자주 놀러와주셔도 도움이 됩니다. ^^ 


▼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

https://appleboyit.tistory.com/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