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활용방법

PDF뷰어 무료 다운로드 받는법 (어도비)




PDF 뷰어 무료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오늘은 PDF파일을 열어볼 수 있는 어도비 PDF뷰어 무료 다운로드 받는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PDF뷰어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아무래도 정품 어도비 정품 PDF 뷰어를 무료 다운로드 하고 싶으셨던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 후 받아주세요. ^^



PDF 뷰어 무료 다운로드



PDF뷰어 무료 다운로드



요즘 PDF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어도비 PDF 뷰어를 설치하지 않아도 어렵지 않게 PDF 파일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품 어도비 PDF 뷰어를 다운 받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래서 이 방법을 알려릴건데요. 어렵지 않게 금방 받을 수 있으니까 PDF뷰어 무료 다운로드를 원한다면 이 방법으로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 알약 광고제거 방법

https://appleboyit.tistory.com/116



PDF뷰어 무료 다운로드 받는법

어도비 프로그램인 PDF뷰어 무료 다운로드 받는법은 굉장히 쉽습니다. 하지만 잘못 하면 유료버전을 받을 수 있고, 요금결제를 해야되는 황당한 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을 꼭 봐주시는게 좋습니다.



구글이나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 검색해서 어도비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프리미어프로, 포토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시 찾는게 번거로운 분들이 계실까봐 사이트 주소를 갖고 왔으니까 하단 주소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어도비 PDF 뷰어



https://www.adobe.com/kr/


위 주소로 들어갔다면 이런 화면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위에 있는 메뉴에서 PDF 및 전자 서명에 들어가면 주요 제품에 Reader DC라고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해주세요.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이 화면에 들어오면 Acrobot Reader DC와 Acrobat pro DC 이렇게 두 가지가 있는데요. 첫번째에 있는건 PDF 전용 뷰어 프로그램 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PDF 작성 및 편집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PDF 무료 다운로드

여기서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건 PDF 뷰어이며, 편집을 할 수 있는 PRO버전은 무료 체험판 이후 자동으로 유료전환 되기 때문에 꼭 왼쪽에 있는 무료 버전을 다운로드 해주셔야 합니다.



프로그램 설치시 Mcafee Security 프로그램을 설치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컴퓨터 백신의 일종으로 이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면 이대로 설치해주셔도 되지만, 필요하지 않다면 꼭 체크를 해제한 뒤 지금설치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PDF 프로그램 다운로드

기본 설정은 자동 다운로드로 되어 있으니 꼭 해제해주세요. 이렇게 하면 PDF 무료 뷰어 다운로드 받기가 완료 됩니다. 이제 자유롭게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편집을 원한다면 유료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 것도 무료로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만.. 블로그에서 공개하기에는 조금 그런 정보라 굳이 언급 하지 않겠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오늘은 이렇게 PDF뷰어 무료 다운로드 받는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어렵지 않으니 모두 프로그램을 받아 자유롭게 파일 확인을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꼭 어도비 프로그램이 아니더라도 폴라리스 오피스 같은 PDF 뷰어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있으니 이런걸 이용해주셔도 됩니다.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정보를 잔뜩 알려드리고 있으니 다른 글도 더 구경하고 가주세요. ^^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https://appleboyit.tistory.com/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