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꿀팁정보

핸드폰 팝업차단해제 방법 (모든 휴대폰 팝업 허용하기)




핸드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보통 핸드폰 인터넷 브라우저 팝업창은 차단이 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종종 이게 필요한 경우가 있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핸드폰 팝업차단해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은 물론이고, 크롬, 네이버앱, 아이폰 사파리 등 모든 휴대폰 팝업차단해제 가능하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직접 해보시길 바랍니다. 



핸드폰 팝업차단 해제 방법



핸드폰 팝업차단해제 방법



종종 쇼핑몰 할인 쿠폰을 받는다거나, 인증을 해야 하는 경우 핸드폰에서 팝업창이 나타나지 않아서 곤란하셨던 경험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휴대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은 안드로이드는 물론이고, 아이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설정하기 어렵지 않아서 필요할 때 허용하고, 필요 없을때 다시 차단하실 수 있습니다.




▼ 크롬 광고차단 하는 방법 (애드블록 사용법)

https://appleboyit.tistory.com/91



크롬 팝업차단해제

크롬 팝업차단해제

먼저 많은분들이 사용하는 모바일 크롬 팝업차단해제 방법 입니다. 안드로이드에서는 대부분이 chrome을 사용하고, 종종 아이폰에서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크롬앱 실행 후 더보기 버튼을 클릭해서 설정에 들어가주세요. 안드로이드는 이 버튼이 위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콘텐츠 설정을 누르면 팝업차단 항목이 있습니다. 기본설정은 차단으로 되어 있으니 끔으로 바꿔주면 됩니다.


▼ 모바일 구글 이미지 검색 하는법

https://appleboyit.tistory.com/31


아이폰 팝업차단해제 

아이폰 팝업차단해제

이번에는 아이폰 팝업차단해제 방법 입니다. 기본 브라우저가 사파리인데요. 아이폰 설정에 들어가신 후 사파리를 클릭해줍니다. 



그럼 일반 항목에 팝업차단이 활성화 되어 있는 게 보이시죠?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하얀색으로 비활성화 시켜주면 됩니다.


네이버 팝업차단 해제

휴대폰 팝업차단해제

이번에는 네이버앱 입니다. 아무래도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인 만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네이버앱은 로그인정보를 보는 곳에 설정창이 있습니다. 여기서 브라우저 기능부분에 있는 해당 활성화 버튼을 꺼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핸드폰 팝업차단 해제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몰랐을때는 어디있나 한참 찾았지만, 막상 알고보면 참 쉬운 설정이었습니다. 이 외에도 몇 가지 앱이 더 있지만, 방법이 비슷하니 참고하셔서 해보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자신이 주로 이용하는 브라우저에 이 기능이 없다면, 위에서 소개한걸로 이용해주세요. 오늘은 여기서 글을 마치며,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더 구경하고 가시면 좋습니다. ^^ 



▼ 핸드폰 동영상 용량 줄이기 고화질 변환 방법

https://appleboyit.tistory.com/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