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꿀팁정보

크롬 광고 차단 - 인터넷 구글 광고 없애는법 (애드블록)




크롬 광고 차단 방법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크롬에서 인터넷 광고 차단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방법을 이용해서 뉴스기사 등에 있는 구글 광고 차단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고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애드블록보다 효과가 더 좋습니다. 



인터넷 광고 차단



인터넷 광고 차단

구글 광고 없애는법


크롬 광고 차단



오늘은 인터넷 광고 차단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 블로그에도 애드센스라는 인터넷 광고를 달고 있지만, 종종 인터넷 뉴스기사를 볼 때 엄청나게 뜨는 팝업광고 때문에 불편했던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서, 고민 끝에 이 글을 작성하기로 했는데요.



인터넷 브라우저인 크롬에서 아주 쉽게 구글 광고 차단을 할 수 있는 방법이니, 하단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애드블록보다 더 효과적 입니다.




▼ 텀블러 동영상 크롬으로 쉽게 다운로드 하는 방법

https://appleboyit.tistory.com/58



크롬 광고 없애는법

크롬 광고 차단

크롬에서 광고 제거를 하는 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에 인터넷 광고 차단 프로그램이 많이 있기 때문인데요. 먼저 구글에 위와 같이 입력한 뒤 들어가주세요.

구글 광고 차단

크롬 웹 스토어에 들어오셨다면 왼쪽 검색창에 'adblocker ultimate'를 검색해주세요. 그 뒤 오른쪽에 있는 파란색창의 확장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이렇게 설치가 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광고차단 프로그램이 있으니 원하는 것을 선택하셔도 되지만, 제가 추천하는 건 이 녀석 입니다. 참고로 애드블록의 경우 굉장히 유명하고 유용한 프로그램이지만, 이번에 업데이트되면서 네이버에 접속이 잘 안되는 오류가 있다고 합니다. 



인터넷 광고 없애는법

애드블록

adblocker ultimate 설치가 완료되면 오른쪽과 같은 창이 나타나는데요. 위의 사진을 보다싶이 제가 올려둔 광고가 전부 제거된 모습 입니다. 설치한 뒤 아무것도 건드리지 않아도 자동으로 구글 광고 차단이 되니 참고해주시고요.



제 블로그 뿐만 아니라, 인터넷 기사 등 구글 광고가 안보이게 됩니다.

adblocker ultimate

그리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누르면 설정창에 들어갈 수 있는데요. 여기서 광고를 볼 수 있게끔 몇개의 사이트만 허용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크롬 광고 차단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해서 구글 광고 제거를 쉽게 할 수 있었습니다. 혹시나 이 방법이 막힌다면, 나중에 다시 새로운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정보를 다루고 있으니 종종 놀러와주시기 바라며,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 구경하고 가주세요. ^^  



▼ 회원가입 사이트 조회 및 탈퇴 하는 방법

https://appleboyit.tistory.com/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