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어플추천

무료 vpn 어플 추천 - 모바일 ip 우회하는 법




무료 VPN 어플 추천모바일 IP 우회하는 법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다보면 사이트가 차단되는 등 IP 우회를 해야하는 일이 생기는데요. 이럴때는 VPN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쉽게 사이트 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핸드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VPN 어플 추천을 하면서, 핸드폰 IP 우회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는 물론이고, 아이폰 VPN 어플로도 있으니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무료 VPN 어플 추천



핸드폰 IP 우회, 무료 VPN 추천



▼ 쉽게 텀블러 동영상 저장 하는법

https://appleboyit.tistory.com/58


무료 VPN 어플 추천



오늘 IP 우회하는 법을 알려드리면서 소개하는 무료 VPN 어플의 이름은 알로하 입니다. 모바일 인터넷 브라우저의 일종인데요. 사이트우회를 할 수 있는 무제한 무료 VPN 기능은 물론이고,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IP 우회하는 법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쉽게 다운받을 수 있으니 '알로하'라고 검색해서 받아주시고요. 지금 부터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소개팅 어플 후기 및 이용방법

https://appleboyit.tistory.com/65


vpn 사용법

VPN 사용법

VPN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위의 사진은 모바일 인터넷 브라우저 알로하에 들어간 모습이고, 기본 검색은 구글과 연동되어 있는데요. 북마크를 통해 네이버로 설정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고요. 



사진을 보면 방패모양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저 걸 눌러주세요.

아이폰 VPN 어플

제 핸드폰을 기준으로 아이폰 vpn 어플을 실행하면 상단바에 vpn이란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안드로이드도 다르지 않아요. 그리고 아까 방패 아이콘을 보면 초록색으로 변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 상태에서 내 ip 주소추적을 해보면 위치가 덴마크로 나타납니다.  VPN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는 건데요. 이렇게 되면 국내 차단 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해집니다. 여러분들이 찾던 사이트 우회가 가능해진 것 이죠.



사생활 보호 모드

사생활 보호 모드


알로하에는 IP 우회 말고도 다른 기능이 하나 더 있는데요. 왼쪽 아래에 보시면 배트맨같은 아이콘이 보입니다. 저걸 클릭하면 사생활 보호 모드가 작동하는데요. 내 인터넷 검색기록 및 즐겨찾기 목록이 따로 기록 됩니다.



그러니까 저 버튼을 활성화하지 않았을때의 즐겨찾기 목록과, 저 버튼을 눌렀을때의 즐겨찾기 목록 및 검색기록이 다르다는 이야기 입니다. 남들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개인적인 검색을 보호모드로 이용을 하고, 밖에서는 일반 모드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아이폰 무료 VPN 어플 추천과 함께, IP 우회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알로하 앱을 설치하는 것 만으로 쉽게 이용이 가능해서 누구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필요하셨던 분들이라면 꼭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알로하의 검색 속도도 상당히 빠른편이라 도움이 되실겁니다. 제가 본 기억에 따르면 앱스토어에 있는 인터넷 브라우저중 평가가 가장 높았어요. 그럼 여기서 글을 마치며, 이 외에도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더 구경하고 가주시기 바랍니다. ^^ 



▼ 크롬 광고 차단 방법 (팝업 광고창 제거)

https://appleboyit.tistory.com/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