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어플추천

추석 인사 문구 및 이미지 카드 보내기



추석 인사 문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이제 조금만 있으면 추석 명절이 다가오는데요. 이렇게 명절이 다가올 때마다 이번에는 또 어떤 문구로 인사를 해야 하는지 고민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럴 때 이용하면 좋은 추석 인사 문구가 있고, 이미지 카드로 바로 보낼 수 있는 어플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로 이용 할 수 있고, 우리가 고민 할 필요 없이 적혀져 있는 문구를 그대로 보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금 더 예쁘게 추석 이미지 카드로 보내는 것도 가능하니 추석 인사말이 고민되었다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추석 인사

 

 

 

추석 인사 문구

 

요즘은 명절 인사를 할 때 카카오톡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냥 문구만 달랑 보내는 것 보다는 추석 엽서 형식으로 이미지 카드를 함께 보내면 조금 더 정성이 들어간 것 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어플을 이용하면 이런 추석 이미지 카드를 쉽게 만들 수 있는데요. 추석 인사말 문구와 추석 이미지가 모두 있기 때문에 우리는 마음에 드는 것만 골라서 5초만에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걸 그냥 보내면 되는거니까 조금 더 사랑 받고 싶으셨던 분들은 하단을 참고하여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석 이미지 카드 보내기 앱

 

추석 이미지 카드를 바로 보낼 수 있는 어플 입니다.

 

안부 인사 어플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안부인사라고 검색하면 찾을 수 있으니까 이렇게 생긴 어플을 설치해주세요.

 

추석 엽서

앱으로 들어가면 명언배경 부터 시작해서 좋은글, 배경화면 등의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미지 카드 보내기

여기서 좋은글을 선택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다양한 문구를 확인할 수 있는데, 우리는 추석 인사말 문구가 필요하니 검색창을 열어 추석이라고 검색해주세요.

 

추석 인사말 모음

그러면 이렇게 추석 인사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덕담이나 다양한 명언 등을 확인할 수 있으니 이 것도 같이 봐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추석 이미지 카드

각 모음집을 누르면 이렇게 다양한 인사말을 한 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것을 개별적으로 사용해도 좋고 다른 문구와 합쳐서 사용하면 조금 더 긴 문장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아니면 아예 다른 명언과 조합하는 것도 조금 더 색다른 인사를 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앱은 엽서 기능이 있어서 추석 인사 카드를 쉽게 제작할 수 있는데요. 추석 엽서를 제작하고 싶다면 앱 초기화면에서 엽서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추석이라고 검색해서 절적한 이미지를 선택해주세요.

 

저는 여기서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를 선택해보았습니다. 

 

이 상태에서 여기 적힌 문구를 그대로 사용해도 되지만 혹시 아까 확인했던 추석 인사 문구로 교체하고 싶다면 수정하는 게 가능합니다. 아래쪽에 있는 연필모양 아이콘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다양한 설정이 가능한데요.

 

여기서 다시 T라고 되어 있는 텍스트 수정 버튼을 누르는 것으로 문구를 수정할 수 있고, 이모티콘을 넣거나 색상을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폰트크기와 줄간격 등도 이렇게 세부적으로 입력할 수 있으니 내 취향에 맞게 추석 문구 엽서를 더 예쁘게 꾸며주세요.

 

그리고 이미지도 교체할 수 있고, 이 앱 자체에 배경화면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추석과 어울리는 배경을 찾아 이미지로 사용하고 추석 인사글을 입력하는 것으로 추석 이미지 카드를 다양하게 꾸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렵지 않고 간단하니 필요하셨던 분들은 많이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사과소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