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어플추천

머리색 바꾸는 어플 (염색 색깔 앱)




머리색 바꾸는 어플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요즘 여름이 다가오면서 시원하게 머리에 변화를 주고 싶으신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가장 빠르게 이미지 변신을 할 수 있는 방법은 단연 염색이 아닐까 합니다.


오늘은 머리색 바꾸는 어플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머리 염색 색깔 추천을 받고 싶었거나, 내가 원하는 색상이 있을 때 실제로 내 얼굴에 이 색상이 어울리는지 미리보기가 가능하니 필요하셨던 분들은 다운 받아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머리색 바꾸는 앱




머리색 바꾸는 어플

가끔씩 과감한 변신을 하고 싶어질 때가 있는데요. 이상하게 새로운 도전을 하기 보다는 늘 하던 색상으로 염색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마음속 어딘가에는 다른 색상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항상 있는데요.


머리색 바꾸는 어플


이럴 때 머리색 바꾸는 앱을 이용하면 내가 이 색상으로 머리색깔을 바꾸면 어떻게 되는지 볼 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 할 수 있고 사용법도 간단하니까 받아서 이용해보세요!








머리 염색 색상 미리보기


자신에게 맞는 염색 색상을 미리보고 싶다면 머리색 바꾸는 앱을 설치해주시길 바랍니다.


헤어염색체험


요즘은 다양한 어플이 있었지만 그 중에서는 조금 불편한 것들도 많았습니다. 내가 직접 색칠해야 하는 것도 있더라고요. 하지만 지금 알려드리는 헤어핏컬러라는 어플은 내 사진을 올리고 색상을 지정하면 자동으로 머리색을 바꿔줍니다.


머리 염색 색깔 보기


머리카락을 인식하기 때문에 옆머리든 뒷머리든 자유자재로 변경해줘서 조금 더 보기 쉽습니다. 이런 어플이 무료라고 하니까 무조건 이용해야겠죠?


염색 미리보기


머리색 바꾸는 앱을 설치하면 이렇게 카메라가 나오는데요. 즉석으로 찍어줘도 좋고, 내가 갖고 있는 사진이 있다면 앨범에서 선택해주셔도 좋습니다.



저는 아이유 사진으로 해봤는데요.



사진을 올리면 아래에 다양한 컬러가 보일거에요.



그런데 이 컬러가 끝이 아니라 각 색상을 누르면 조금 더 세분화된 색상으로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애쉬색상 컬러라고해도 애쉬그레이가 있고 애쉬블루가 있고 다양하게 있으니 하나씩 적용하면서 내 스타일과 맞는 색상을 찾아주세요.



그럼 이렇게 자동으로 변환해주는데 참 자연스럽죠?



내 피부톤에 맞는 색인지, 내가 평소 입는 의상과 어울리는지를 모두 확인 할 수 있으니까 머리색 바꾸는 어플을 설치해서 이용해보세요. 오늘 글은 여기까지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