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타 사용꿀팁

인스타그램 방문자 확인 방법 (추적 하는법)




인스타그램 방문자 확인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오늘은 누가 내 인스타를 확인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인스타그램 방문자 확인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누군가 내 인스타를 훔쳐보고 있는지 궁금하셨던 분들은 이 인스타그램 방문자 추적 방법을 이용하여 한 번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방문자확인



인스타그램 방문자 확인

요즘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게 바로 인스타그램 입니다. 그리고 SNS다보니 자연스레 내 계정에 방문하는 사람들이 누구인지 궁금해질 수 있는데요.


이전에 인스타 차단 확인 및 언팔 확인 방법을 알려드렸었는데, 오늘은 그 것과 조금 다른 인스타그램 방문자 확인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완벽하게 조회 해볼 수 는 없지만 간단하게라도 알고 싶으셨던 분들은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인스타 차단 확인 방법

https://appleboyit.tistory.com/69


인스타 스토리 추적 하기




페이스북은 내 페이지에 자주 방문하는 사람을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지만, 인스타그램은 아쉽게도 이런게 잘 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주로 핸드폰을 통해 이용하다보니 그런 것 같은데요.


재미있게도 자체적으로 있는 인스타그램 기능을 이용해서 방문자 추적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인스타

바로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스토리 기능을 이용한건데요. 이 기능이 뭔가 하면 인스타 메인 화면에 갔을때 위쪽에 보이는 움직이는 영상을 의미 합니다. 



이 영상을 찍어서 올렸을때 그 게시물을 확인한 사람들을 확인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인스타 방문자 추적이 가능 하기 때문에, 혹시 몰래 보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이걸 주의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 방문자확인



이렇게 게시물 확인한 사람 숫자와 함께 목록이 나타나고요. 이걸로 완벽하게 들어온 사람 모두를 조회 할 수 는 없겠지만, 내가 올린 게시물에 관심을 갖고 봐주는 사람들은 볼게 분명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효과가 있어 보입니다.

인스타그램 방문자 추적

마지막으로 혹시 내 게시물을 확인하는 사람중 내가 싫어하는 사람이 있다면 내 스토리 숨기기를 통해 해당 사람이 보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스토리와 라이브 방송을 더 이상 볼 수 없게 됩니다. 일종의 차단과 같다고 생각 하시면 되겠네요.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면서 혹시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다양한 정보를 구경하고 가주세요. 즐겨찾기 추가 후 자주 놀러와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



▼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삭제

https://appleboyit.tistory.com/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