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꿀팁정보

설날 인사말 모음(기념일 문구) 사이트 및 어플 추천




설날 인사말 모음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이제 곧 2019년 구정 설연휴가 다가오면서 설날 인사말을 찾거나, 인사 카드를 만들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오늘은 설날 인사말 모음 사이트와 어플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단에 올려두었으니 확인 후 이용해보시구요. 발렌타인데이 등 기념일 문구도 있어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



설날 인사말 모음



설날 인사말 모음

오늘 알려드리는 곳은 설날 인사말 뿐만 아니라 추석 등의 명절은 물론이고, 발렌타인데이 등의 기념일, 결혼축하 등의 다양한 인사 문구가 있습니다.



사이트와 어플이 있으며 당연히 무료이고, 문자나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SNS로 바로 공유해서 사용하실 수 도 있는데요. 두 곳이 조금씩 다르니 하단에서 확인해보시고 마음에 드는 곳을 이용해주세요.




▼ 설날 인사 카드 만들기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

https://appleboyit.tistory.com/149


인사말 어플

인사말 어플

먼저 알려드리는 설날 문구 어플의 이름은 인사말이에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요. 추석, 새해, 감사, 축하 등 카테고리에서 원하는걸 선택하시면 다양한 문구가 나타납니다.



모바일 어플이니 복사해서 바로 카톡이나 문자 등으로 보내시면 되구요. 그대로 보내기에는 다소 딱딱 할 수 있으니 이모티콘을 넣거나 조금 더 추가하는 형식으로 바꿔서 사용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


인사말 사이트

설날 인사말 사이트

다음으로 소개하는 곳은 인터넷 사이트인데요. 예스폼 좋은인사말 입니다.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PC로 접속하면 카카오스토리나 페이스북으로 바로 공유할 수 있고, 모바일로 들어가면 카카오톡 및 문자보내기로 바로 사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기념일 문구 사이트

아까 소개해드렸던 어플보다 조금 더 세분화된 카테고리를 제공해서 내가 원하는 문구를 찾기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다양한 종류다보니 인사말 모음 사이트중 최고인거 같아요.

명절 인사말

하지마 업데이트가 2017년 이후로 안되고 있기는한데, 어차피 이런건 연도를 따지는게 아니기 때문에 크게 상관을 없을거 같구요. 여기에 있는 문구들도 다소 딱딱한 표현이 많으니 조금 더 순화해서 보내면 좋을거 같습니다. 




오늘은 설날 인사말 모음 사이트와 어플을 알려드렸는데요. 명절인사나 축하인사 등 연락을 해야 할 때 뭐라고 보내야하나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위에서 알려드린 곳을 이용해서 고민을 덜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다들 센스있는 인사 하시고 사랑받으시길 바라며 오늘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인터넷 정보 및 어플 정보를 올리고 있으니 더 구경하고 가주세요. ^^


▼ 문화상품권 사용처 (현금화 시키는 방법)

https://appleboyit.tistory.com/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