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꿀팁정보

넷플릭스 해지 방법 총정리



넷플릭스 해지 방법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요즘 집콕 생활을 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덩달아 인기를 누리고 있는게 있으니 바로 넷플릭스 입니다. 그리고 넷플릭스는 무조건 유료로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이것저것 많은 작품이 있어서 많이 보게 되지만, 언젠가부터 잘 시청하지 않게 되는 순간이 올 수 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해지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를 어디서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셨던 분들이라면 이 곳에서 바로 삭제 해보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 해지




넷플릭스 해지 방법


넷플릭스는 한달 무료 이용권을 주고 있는데요. 이 기간동안 사용을 마치고 마음에 들지 않았을 때, 혹은 굳이 돈을 주고 시청하는 것이 아까웠던 분들은 어떻게 해지해야 하는지 궁금하셨을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해지는 별다른 조건없이 간편하게 할 수 있으니 이 곳에서 해주시면 되는데요. 언젠가 다시 이용하게 될 수 있으니 꼭 회원 탈퇴를 할 필요 없이 구독해지만 하는 것이 가능 합니다.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하기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넷플릭스를 멤버십 해지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오른쪽 위에 있는 내 프로필을 통해 계정으로 들어가주세요.



이제 이 곳에 보면 계정 멤버십 결제정보 아래에 해지 버튼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넷플릭스 탈퇴


이 버튼을 통해 간단한게 넷플릭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버튼 선택시 넷플릭스 시청을 중단하겠냐는 메시지와 함께 내 이용권이 언제 부터 사용할 수 없는지를 표시해주는데요.



해지와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결제후 한 달만 이용 할 예정이라면 가입즉시 미리 해지신청을 해주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는 내 시청기록을 이용하여 내가 관심있어 하는 장르를 계속 추천해주는 기능이 있는데요.


이러한 추천을 위해 필요한 내 시청기록이나 취향 같은 것에 대한 기록은 최대 10개월 까지 저장딘다고 합니다. 이 기간동안에는 언제든지 다시 이용할 경우 기존 기록이 복구되며, 그 이후에는 복구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제 마지막으로 해지하는 이유를 선택하면 되는데 그냥 아무거나 눌러도 상관 없으니 선택후 완료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할 경우 남은 이용기간 동안에는 위에서 팝업으로 해지될 계정이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그 기간동안에는 이를 무시하고 이용해주시면 된답니다.


오늘 넷플릭스 해지 방법 글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 업로드 할 예정이니 자주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