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어플추천

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 요점정리 공부 어플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우리 삶과 뗄 수 없는 꼭 필요한 자격증을 뽑으라고 한다면 운전면허증이 아닐 수 없는데요. 그 만큼 누구나 쉽게 딸 수 있고, 필요한 자격증 입니다.



오늘은 이 운전면허 필기시험을 혼자 독학으로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텐데요. 따로 학원 등록해서 공부 할 필요도 없는 굉장히 간단한 시험일뿐더러, 이 어플에 있는 운전면허 기출문제만 몇 개 풀어도 충분히 합격할 수 있으니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운전면허 필기시험 어플



운전면허 필기시험 어플



운전면허 필기시험 예상문제를 알려주는 어플이 있습니다. 모의고사 형식으로 실제 시험을 보듯 문제를 풀어볼 수 있고, 채점과 오답의 해설 기능이 있어서 공부도 함께할 수 있는데요.



시험보기 직전 <급할때 200문제>라는 기능이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틀리는 200문제에 대한 요점정리를 한 번 보고 들어가면 100% 합격할 수 있으니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운전면허 플러스 앱

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


오늘 소개하는 앱의 이름은 <운전면허 PLUS> 입니다. 내 주변 학원찾기에서는 실제 다녔던 사람들의 후기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우리는 독학을 다루고 있으니 저 부분은 따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어플을 다운받으셨다면 제일 먼저 아래에 있는 <설정>에 들어가주세요.


설정

실전과 같은 기출문제이기 때문에 미지와 동영상이 필요합니다. 그럼 당연히 용량이 많이질 수 밖에 없는데요. 이 부분에 대한 배려인지 이미지나 영상을 따로 받아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문제를 풀려면 어차피 다 필요하니 <문제 이미지/영상> 파일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문제 이미지, 동영상 설정


▼ 내주변 주차장 찾기 어플 (할인쿠폰)

http://appleboyit.tistory.com/24


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

 

먼저 모의고사 기능을 보겠습니다. 저기 위에 Go라고 적힌 부분을 클릭하면 시험이 시작 되는데요. 오른쪽 위에 있는 <답안지>를 클릭 하면, 답을 알려줍니다.

운전면허 필기 모의고사

47초간 전부 1,2번으로 찍었더니 17점이 나왔네요. 오답노트에서 틀린 문제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오답노트

그럼 이렇게 답이 나오는데요. 오른쪽 위에 있는 해설을 클릭 하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설명이 나타납니다. 

해설보기

유형별 학습하기를 통해 많은 문제를 풀어볼 수 있고,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사람들이 많이 틀리는 문제의 풀이도 가능 합니다.

유형별 학습

속성암기 모드와 문제풀이 모드가 있으며, 시험 보기 직전에 속성암기를 한 번 확인하고 가시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습니다. 

급할때 200문제



운전면허 필기시험 합격 점수는 1종 70점, 2종 60점 입니다. 컴퓨터를 통해 시험을 치르기 때문에 어플로 하는 것과 큰 차이가 없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문제를 다 풀면 바로 합격/불합격 여부가 나타나니 미리 알고 가시면 좋습니다. 



대부분 상식적인 문제가 많으니 하루 반나절 정도만 살짝 보셔도 충분히 합격할 수 있으리라 생각 합니다. 부디 좋은 결과가 되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사과소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핸드폰 와이파이 속도 측정 앱

http://appleboyit.tistory.com/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