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어플추천

2020년 무료 신년운세 보기 총정리 (경자년)




2020년 무료 신년운세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오늘은 경자년을 맞아 올해의 토정비결이나 궁합 등 무료 운세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년 새해가 되면 올해의 운세는 어떤지 궁금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2020년 무료 신년운세 보기가 가능한 서비스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어떠한 가입도 필요 없으니 편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2020년 무료 신년운세





2020년 무료 신년운세

2020년 운세를 볼 수 있는 서비스가 최근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운세 내용이 조금 부실하거나, 유료로 전환해야 하는 것들이 대부분 인데요.


여기서 알려드리는 무료 운세 어플은 회원가입 없이 이용 할 수 있으면서도 아주 자세한 운세를 확인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입니다. 뿐만 아니라 궁합이나 토정비결 등수 많은 점을 볼 수 있도록 제공 되고 있으니 다운 받아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돈버는 어플 앱테크

https://appleboyit.com/214



신년운세보기 어플

2020운세


요즘은 참 다양한 무료 운세 어플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어플이 새로 나오든 꾸준히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운세 앱이 바로 점신 입니다.



단순히 사주운세나 토정비결 등의 운세만 있는 게 아니라 꿈해몽 및 행운번호 등 정말 이런 것도 있나 싶은 게 모두 있으니 설치하시면 즐겁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사용 가능 합니다.



점신 어플 사용법

2020년 운세


점신 앱을 설치했다면 정말 수 많은 점이 있지만, 그 중에 정통운세로는 신년운세, 토정비결이 있고, 정통사주라는 게 또 따로 있습니다. 그리고 궁합이나 관상 등을 볼 수 있고, 이 외에도 너무나 많은 게 있어서 일일히 말하기 힘들 정도 입니다.


토정비결 사주


이 중에서 대표적으로 2020년 무료 신년운세 보기 기능만 살펴보겠습니다.


2020년 토정비결


점신 신년운세에서는 타고난 사주를 점수로 확인 할 수 있고, 대운풀이부터 올해총운, 그리고 궁합 등 세부점까지 한 번에 보는 게 가능 합니다.


사주 토정비결


대운풀이에서는 나의 전체적인 사주분석을 볼 수 있으며, 전성기를 아는 것도 가능 합니다.


올해총운


올해총운에서는 1년간 어떤 일이 있을지, 어떤 걸 조심해야 하는지 등의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재물운


그리고 세부적으로 보더라도 재물운이나 애정운 등 각 내용이 결코 짧지 않기 때문에 모두 확인하는데 많은 시간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결혼운


가장 인기 많은 결혼운이나 직업운도 알 수 있고, 이 외 사업운과 대인운도 확인이 가능 합니다.


사업운


그리고 2021년 운세도 미리 볼 수 있으니 미리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점신 앱의 단점이 하나 있다면 광고가 조금 많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광고가 없는 버전도 따로 있으니 만약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다면 이용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오늘 2020년 무료 신년운세 보기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정보도 더 다양하게 있으니까 더 보고 가주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