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어플추천

손전등 앱 추천 (최고의 플래쉬 어플)




손전등 앱 추천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일상생활에 스마트폰이 생기면서 참 많은 부분이 편리해졌지만, 그 중에서도 개인적으로 꼽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핸드폰 손전등 어플 입니다.



기존에는 어두운 곳을 밝히려면 환하지 않은 핸드폰 화면이나, 따로 손전등을 들고 다녀야 했기 때문인데요. 이제는 다양한 손전등 앱이 등장하면서 손쉽게 어두운 장소를 환하게 밝혀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정말 유용한 손전등 앱 추천 목록을 알려드리고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이용해보세요.



손전등 앱 추천



손전등 어플 필요할까?

핸드폰으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게 되면서부터 플래쉬라이트 기능이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건 기본으로 제공 되기 때문에 굳이 손전등 앱을 따로 설치해서 사용해야하나 싶을 수 있는데요.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우리가 기본으로 이용 할 수 있는 플래쉬기능은 밝기조절도 되지 않고, 깜박거리게 할 수 없는 등 불편한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더 밝은 손전등을 원하는 분들도 계신데요. 이런 기능을 이용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특별한 손전등 앱 추천 목록을 가지고 왔으니까 확인해주시면 좋습니다.





▼ 무료 운세앱

https://appleboyit.com/217



최고의 손전등 앱 목록


주변소리와 움직임을 감지해서 자동으로 불을 껐다가 켰다가 해주는 손전등 어플 입니다.

플래쉬몹 손전등

화면을 내리면 자동으로 불빛이 꺼지고, 앞으로 들면 다시 켜지는데요. 텍스트르 입력하거나 촛불 등의 플래쉬몹 이용도 가능 합니다. 



보통 이런건 콘서트에서 많이 사용하는데 TV에서 한 번쯤 보셨을듯 합니다.

소리감지 플래쉬라이트

다음은 타침반 기능이 내장되어 길찾기에 최적화된 앱 입니다.

손전등 어플

동서남북 위치를 알 수 있고, LED 밝기 조절이 가능 하기 때문에 빛을 더 밝게 하고 싶거나 은은하게 하고 싶을때 이용하시면 좋겠죠? 여기서 SOS에 맞추게 될 경우 깜박깜박거려 내 위치를 알릴 수 있게 됩니다.

나침반 손전등

다음은 배터리 소모를 줄여주고 응급시 싸이렌 기능을 제공 하는 등 가장 많은 기능을 보유한 손전등 앱 입니다.

아이폰 손전등

디스플레이 모양을 여러가지로 바꿀 수 있고, 나이트처럼 깜빡깜빡 거리게 할 수 있는 뿐 아니라 이 속도 조절까지도 가능 한데요.

밝기조절 후레쉬

설정화면에 스크롤이 있어서 이걸 내리면 불빛이 더 약해지거나 속도가 줄어드는 등의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폰을 사용한다면 가장 추천하는 손전등 어플 입니다.

후레쉬 어플



오늘은 이렇게 손전등 앱 추천을 해보았는데요. 마음에드는 어플이 있었다면 설치해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서 설치해봤다가 마음에 안들면 지우면 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이용 할 수 있으니까요. 그럼 여기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