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꿀팁정보

비행기표 가격비교 총정리




비행기표 가격비교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면 우리는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게 되는데요. 1년중 이 시즌을 위해서 일하는 사람이 있다고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은 여행가는 것을 무척 좋아합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해외여행이나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항공권 가격이 부담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비행기표 가격비교 하는 방법을 총정리 하고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최저가 항공권 및 프로모션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비행기표 가격비교



최저가 항공권 예매 방법

가끔 신기하게도 최저가 항공권을 잘 예매하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내가 생각하였을때 말도 안되는 금액인 경우도 있는데요. 이게 어려워 보이지만 몇 가지의 비행기표 싸게사는법만 잘 알고 있으면 여러분도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항공사 프로모션이나 여행사 이벤트 등을 잘 확인하는 것이 있는데요. 우리가 일일히 찾아보기 번거롭지만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내용이기 때문에, 이미 이런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고요. 비행기표 가격비교를 통해 최저가로 구매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혹시 지금 저렴하게 갈 수 있는 항공권이 있는지 알고 싶다면 번 확인해보시면 좋겠죠?





▼ 해외여행 번역 어플 TOP3

https://appleboyit.com/207



항공권 특가정보 알려주는 어플


특가정보를 알기 위해서는 각 항공사 홈페이지나 관련 페이지, 혹은 뉴스 등을 잘 확인 하면 되는데요. 보통 미리 예고를 하기 때문에 시간을 잘 맞춰서 티켓팅하면 대부분은 저렴하게 예약 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이런 정보를 일일히 찾아보는게 불편한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가 있었으니 바로 항공권 특가알림 어플 인데요. 최저가 프로모션이 뜨면 핸드폰 알림으로 바로 알려주기 때문에 설치해서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항공권 특가정보

모든 알림을 받아보는게 아니라 내가 받고 싶은 지역이나 나라만 선택 할 수 있으니 설정해주면 좋겠네요.



그리고 해당 항공권의 결제수수료나 취소비용은 있는지 수하물은 포함되었는지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것도 아주 큰 장점 입니다!


비행기표 가격비교 사이트 TOP2

네이버 항공권

요즘은 다양한 여행 어플에서 비행기표 가격비교 기능을 지원하고 있지만 종종 수수료가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가급적 항공사에서 예매하는게 좋다고 알려져 있었는데요. 



이렇게 수수료 없이 비행기표 가격비교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비행기표 예매

대표적으로 국내 최대 포털에서 제공하는 네이버 항공권이 있는데요.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포털이라 사용하기 쉽다는 장점도 있고, 이용법도 간단하기 때문에 사용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지역을 선택하면 가는날과 오는날 표를 예매 할 수 있는 창이 나오고, 메뉴를 통해서 특정 항공사나 시간대를 선택 할 수 있으니 이 것도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요.

항공권 가격비교

가는날과 오는날을 선택하면 이 상품을 묶어서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예약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격비교를 통해 저렴한 곳을 선택하면 됩니다.

항공권 예약

하지만 표를 각각 선택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 불편한 느낌이 있다면 이럴때는 스카이스캐너를 이용해주시면 되는데요. 여기서는 알아서 최저가로 출발 도착 비행기를 묶어두었기 때문에 더 편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

방법은 동일하게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하고 날짜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오래 운영된 만큼 아직 까지 스카이스캐너가 더 편리하지 않은가 싶습니다.

최저가 항공권

그리고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 하실 때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이건 어디까지나 중계 서비스이기 때문에 수수료가 전혀 없기도 하지만, 취소 하실때는 내가 예약한 항공사나 여행사에서 해주셔야지, 스카이스캐너로 문의를 하면 안됩니다.



여기는 어디까지나 비행기표 가격비교만 해주고 있는거고, 예약은 딴 곳에서 한거니까요. 이 부분 헷갈리지 않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