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꿀팁정보

미성년자 통장개설 서류 정리 (기본증명서 인터넷발급)




미성년자 통장개설 서류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오늘은 미성년자 통장개설 서류 정리 및 기본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성년자 통장개설을 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서류들이 있는데, 이 걸 일일히 방문해서 발급받기 힘드신 분들은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등 아래에 있는 기본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미성년자 통장개설 서류



미성년자 통장개설 서류

성인은 은행에가서 쉽게 통장개설을 할 수 있지만 미성년자 통장개설을 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서류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 미성년자 통장개설 서류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미성년자 통장개설 서류




가족관계증명서 및 주민등록본 / 보호자 신분증 / 자녀 도장



위에서 알려드린 것 처럼 미성년자 통장개설 서류는 이렇게 세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은행마다 조금씩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전화를 통해 한 번더 확인해보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가족관계증명서 및 주민등록본이 필요하다고 했는데요. 굳이 동사무소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을 통해 집에서 쉽게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본증명서 인터넷발급이 필요하셨던 분들을 위해 사이트 주소를 가지고 왔으니 하단에서 쉽게 발급 받으시길 바랍니다. 





▼ 보건증 인터넷 재발급 방법

https://appleboyit.tistory.com/138



기본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미성년자 통장개설을 위한 서류를 집에서 발급 받기 위해서는 기본증명서 인터넷 발급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건 정부24 홈페이지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주소로 들어가주세요.

정부24

정부24 홈페이지에 들어갔다면 이제 쉽게 다양한 인터넷 기본증명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통장개설 서류로 주민등록본이나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하니 원하는걸 검색해주세요. 

기본증명서 인터넷 발급

아니면 검색창 및에 있는 메뉴를 클릭하는 방법으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민등록등본 교부는 현장에서 발급받게 될 경우 수수료가 부과 되지만, 인터넷 발급은 무료 입니다.

주밍등록등본 인터넷 발급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역시 수수료 없이 무료로 가능하며, 현장에서는 수수료가 부과 되니 집에서 하는게 훨씬 이득 입니다.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오늘은 미성년자 통장개설 서류 정리를 하면서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기본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주민등록등본과 가족관계증명서 외에도 다양한 증명서를 쉽게 받을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게 있다면 말씀해주시고 다양한 정보가 많이 있으니 더 구경하고 가주세요. ^^


▼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및 조회 방법

https://appleboyit.tistory.com/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