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타 사용꿀팁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방법 정리! (인스타 검색 방법)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오늘은 혹시나 SNS를 통해 누군가를 찾고 싶으셨던 분들을 위해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방법을 정리해두었고, 이 외에는 어떻게 더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없으니 아래에 있는 인스타그램 사람 검색 방법 4개중 원하는 방법을 이용해보세요.^^



인스타그램 사람 찾기




인스타그램 사람 찾기

인스타그램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하는게 친구추가 입니다. 혼자 하는 SNS는 의미가 없으니까요.



이 때 내 친구들을 찾고 싶으셨던 분들은 아래에 나와 있는 방법중 원하는 걸 이용해주시면 되는데요. 혹시 연락이 안되는 사람을 찾고 싶다면 조금 응용해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사람 찾기가 필요했다면 확인해보세요^^




▼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 어플

https://appleboyit.tistory.com/61



인스타 사람 검색

인스타 사람 찾기

오늘 알려드리는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방법 첫 번째는 인스타 앱 아래에 있는 돋보기를 눌러서 사용할 수 있는 검색기능 입니다.



여기서는 사용자명(아이디)을 입력해도 되고, 이름을 입력해도 되는데요. 혹시라도 지금은 연락이 잘 되지 않는 친구라면 시간은 조금 걸리겠지만, 사진을 하나씩 확인하면서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인스타 사람 검색

두 번째는 인스타그램 사람 찾아보기 기능 입니다. 내 프로필에서 오른쪽 위에 있는 더보기바를 클릭하면 나타나는데요.



여기에 들어오면 추천친구가 나타날거에요. 여기는 내 관심사와 비슷한 사람들이나 내 친구가 팔로우 하고 있는 사람들이 나타나니 건너건너 내가 원하는 사람이 나타날 수 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람 찾기

마지막으로 세번째 방법은 연락처를, 네번째는 페이스북을 이용한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방법 입니다. 



내 핸드폰 연락처 및 페이스북과 연동하여 저장된 사람을 그대로 옮겨올 수 있으니 처음에는 이 방법을 통해 인스타 친구찾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



오늘은 이렇게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혹시라도 전 애인 등 지금은 아예 연락되지 않는 사람을 찾는 것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이건 흥신소가 아니니까요.



검색기능을 이용하여 이름을 검색하거나 아이디를 비슷하게 찾아보고 사진을 보며 확인하는 방법 밖에 없구요. 혹시나 내 지인과 친구추가가 되어 있을 수 도 있으니 두 번째로 알려드렸던  사람 찾아보기도 종종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 준비한 글은 여기까지였구요. 이 외에도 인스타그램 사용법 관련 글이 더 있으니 필요한게 있다면 더 확인해주세요. ^^


▼ 인스타 탈퇴 계정 삭제 방법

https://appleboyit.tistory.com/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