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어플추천

설날 이미지? 명절 인사 동영상 만들기 어플 30초만에!




설날 동영상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오늘은 설날 이미지 카드 보다 자신을 어필하기에 더 좋은 설날 동영상 만드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설날 이미지 카드 만들기보다 더 간단한 방법으로 다양한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고, 거기에 글자만 입력하면 예쁜 설날 인사 동영상이 만들어지니 하단에서 확인 후 이용해보세요.^^



설날 인사 동영상 만들기



설날 동영상 만들기


오늘 알려드리는 어플을 이용하면 설날 이미지 만들기보다 더 센스 있고, 정성이 들어가 있는 것 처럼 느껴지는 동영상을 아주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정말 30초밖에 안걸리는데요.



설날이나 추석 등 명절뿐만 아니라 축하영상, 감사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있어서 선택하고 글자만 입력하면 위에 올린 영상처럼 자동으로 생성 됩니다! 하단에서 이용해보세요!




▼ 설날 인사 카드 만들기 어플 입니다. 확인해보세요!

https://appleboyit.tistory.com/149



설날 인사 카드 만들기 (30초)

무블카드

오늘 알려드리는 어플의 이름은 무블카드 입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어플로 모두 출시되어 있으니 모바일에서 이용해주시면 되는데요.



다양한 동영상 카드가 있으니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해서 텍스트만 입력해주면 끝납니다. 사진을 찾을 필요가 없어서 설날 이미지 카드 만들기보다 오히려 더 간단해요. 

설날 동영상 만들기

구글플에이와 앱스토어 등에서 다운받으셨다면 별도의 회원가입이 없어도 바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오른쪽 위에 있는 목록을 눌러서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세요.



오늘 알려드리는 설날 동영상 만들기는 Hot/시즌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 만약 생일축하, 기념일 동영상 만들기 등을 하고 싶으실때는 해당되는걸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기념일 동영상 만들기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이미 영상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카드가 나타나는데요. 미리보기가 가능하니 하나씩 눌러서 확인해보고 마음에 드는 것을 찾아보세요.



동영상 만들기 어플


마지막으로 영상을 클릭해서 미리보기를 해보고 마음에 들었다면, 오른쪽 위에 있는 선택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그러면 텍스트 입력창이 나타나니 문구만 입력해주면 동영상이 생성되고, 카메라롤에 저장하기를 누르면 내 사진첩에 저장 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바로 카카오톡 등의 SNS로 공유도 할 수 있으니 바로 보내셔도 좋습니다.



어차피 영상 만드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는 것도 아니니 위쪽에 큰 글씨에 상대방의 이름을 넣는다면 더 좋을거 같아요. 상대방은 이렇게 쉽게 만들 수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정성스럽다 생각 할 수 도 있구요. ^^ 


오늘은 이렇게 설날 이미지 카드 만들기보다 더 좋은 설날 동영상 만들기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정말 30초밖에 걸리지 않겠죠? 미리 문구를 결정해놨다면 더 빠를 수 도 있고 말이에요.



그래서 제가 아래에 명절 및 기념일 인사말 모음 사이트와 어플을 올려두었으니 저 글도 읽어주시면 좋구요.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정보가 더 있으니 더 구경하고 가주세요. ^^



▼ 설날 등 기념일 인사말 모음 사이트 및 어플 입니다 

https://appleboyit.tistory.com/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