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꿀팁정보

릴 하이브리드 할인 쿠폰 받는법 (판매처 정리)




릴 하이브리드 할인 쿠폰 받는법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오늘은 흡연하시는 분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시는 릴 하이브리드 할인 쿠폰 받는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궐련형 전자담배는 제 값에 사면 엄청난 손해인거 다들 아시죠? 정말 쉽게 누구나 20~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하단에서 쿠폰을 받아보시구요. 판매점도 알려드리겠습니다. ^^



릴 하이브리드 할인 쿠폰



릴 하이브리드 할인 쿠폰

저번에 아이코스3가 나왔을때도 쿠폰 할인 받는법을 올렸다싶이, 전자담배는 절대 제값주고 사면 안됩니다. 항상 사용이 가능한 20% 쿠폰이 있고, 선착순 30% 쿠폰이 있거든요.



릴 하이브리드 뿐만 아니라 각 제품마다 사용하는 히츠, 핏, 믹스 등 각기 다른 전용스틱을 사용해서 그런지 기기할인을 많이 하고 있으니 구매 전 꼭 할인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4대보험 계산기 사이트

https://appleboyit.tistory.com/152



릴 쿠폰 받기

릴 사이트

릴 하이브리드 할인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릴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셔야 합니다. 만 19세 이상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하니 '네 성인입니다'를 눌러서 회원가입을 해주시구요.



나중에 쿠폰을 받급받으면 해당 계정에 저장된 핸드폰번호로 문자가 날아갑니다.

릴 하이브리드

회원가입 후 이렇게 릴 홈페이지가 나왔다면 위에 있는 메뉴에서 내가 구매하고 싶은 제품명을 선택해주세요. 하이브리드는 신제품이다보니 메인화면에 자세히보기가 있습니다. 

릴 하이브리드 쿠폰 받는법

이렇게 릴 하이브리드 페이지로 넘어왔다면 이 제품의 전용스틱이나 제품설명이 나타나 있는데요. 어떤 기능이 있는지 한 번 확인해보시면 좋구요. 



오른쪽에 있는 쿠폰받기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저기서 매장찾기를 누르면 내 주변 어디서 판매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릴 하이브리드 할인 받는법

릴하이브리드 할인쿠폰 페이지에 들어왔다면 선착순 할인 이벤트와, 특별 할인 이벤트가 있습니다. 각각 할인율이 다른데요.


선착순이 할인폭이 더 크고, 특별 할인은 이름만 저렇지 항상 뿌리고 있습니다. 아래쪽에 날짜를 보면 사용기간이 나타나 있으니 당장 구매하지 않더라도 미리 받아두시면 좋습니다.

릴 할인 쿠폰

각각 누르면 이렇게 할인쿠폰 받기 버튼이 있구요. 누르면 내 핸드폰 문자로 날아오게 됩니다. 저는 상시쿠폰으로 보여드리고 있지만, 아직도 15만명 선착순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릴 하이브리드 판매처

릴 하이브리드 판매처

이 부분이 중요한데 릴 하이브리드 할인쿠폰 받기를 할 때 판매처를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매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구요. 플래그십 스토어와 GS25, CU 등 모든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니 가까운 곳으로 선택해주세요.

릴 하이브리드 세일

실제로 매장에서 구매할 때 받으신 문자를 점원에게 보여주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그리고 쿠폰은 1인당 1번만 받을 수 있으니 여러개를 구매하고 싶다면 비흡연자 친구에게 부탁하세요. 친구가 대신 사줄 필요 없이 해당 문자만 나에게 보내주면 내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릴 하이브리드 할인 받는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어렵지 않은 내용이었죠? 홈페이지에 가입해서 쿠폰 받기 버튼만 누르면 되니까 꼭 이렇게 해서 구매해주세요.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외에도 인터넷 및 모바일 어플 정보를 다양하게 올리고 있으니 더 구경하고 가주시면 좋습니다. ^^


▼ 인터넷 로또 구매 방법

https://appleboyit.tistory.com/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