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꿀팁정보

이니시스 결제내역조회 방법 (소액결제 사기 주의!)




이니시스 결제내역조회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오늘은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 방법을 알려드리면서 소액결제 보이스피싱 사기에 예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니시스 결제내역조회를 통해 휴대폰 소액결제 및 카드결제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서 이용해주세요.



이니시스 결제내역조회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

오늘은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 방법을 알려드리리겠습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면 보이스피싱 예방도 할 수 있는데요.



가끔 모르는 번호로 내가 핸드폰 소액결제를 했다거나 카드결제를 했다는 문자가 올때가 있을거에요. 실제로 내가 결제하지 않은 금액이 찍혀 있다보니, 이건 무슨 일인가 싶어 눌러볼 수 가 있는데요. 



그러면 해당 금액이 결제가 되면서 소액결제 사기의 피해자가 될 수 있으니, 모르는 금액이 결제되었다는 연락이 온다면 꼭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를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




▼ 4대보험 계산기 사이트

https://appleboyit.tistory.com/152



KG이니시스 사칭 문자 확인하기

소액결제 사칭 문자

요즘 정말 유행하고 있는 보이스피싱의 일종으로 이 사기에 넘어가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 넘어가는 이유는 우리가 결제를 했을때 익숙히 보아왔던 전자결제 회사 이름인 KG이니시스나 KG모빌리언스라고 적혀 있기 때문인데요.



내가 결제한 확인 문자가 오는 것은 상관 없지만, 혹시라도 모르는 금액이 적혀 있을때는 정말 내가 사용한게 맞는지 꼭 조회를 해보셔야 합니다.

휴대폰결제 내역 조회

KG이니시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고객센터에 있는 조회하기를 누르면 이러한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카드결제로 문자가 왔다면 신용카드를, 소액결제 문자가 왔다면 휴대폰결제 확인을 선택해서 결제정보를 입력해주세요.



결제정보 입력시에는 해당 번호와 금액, 그리고 결제 일자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조회기간은 최대 한달까지 설정할 수 있어요.

전자결제 조회

확인을 누르면 거래내역 조회가 되는되는데요. 만약 해당 거래내역이 이렇게 조회 되지 않는다면 그 결제내역 문자는 보이스피싱일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이럴때는 해당번호를 누르지 말고 그냥 삭제해주세요. 여기에 더해 차단까지 해준다면 더더욱 좋구요. 어렵지 않은 방법이니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




오늘은 이니시스 결제내역조회를 통해 소액결제 사기에 주의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거래내역 조회에서 쉽게 확인 할 수 있는 내용이었으니 혹시 이러한 상황에 처한면 꼭 활용해기 바라며, 오늘 준비한 글은 여기까지였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의 유익한 인터넷 및 스마트폰 정보를 올리고 있으니 카테고리 확인해서 더 구경하고 가주세요. ^^


▼ 고속도로 통행료 확인 및 미납조회

https://appleboyit.tistory.com/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