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사용방법

아이폰 일련번호 확인방법 (imei 조회 하기)




아이폰 일련번호 확인


안녕하세요. IT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일련번호 확인방법imei 조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아이폰을 이용하면서 일련번호를 알아야하는 일이 있었거나, imei가 필요했다면 하단을 참고하여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



아이폰 일련번호 조회



아이폰 일련번호 확인

아이폰 a/s를 받을 때 등 일련번호가 필요한 상황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 imei 라고 국제고유식별번호가 있는데요. 이 것도 단말기자급제 등의 이유로 필요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 것들을 포함하여 아이폰에 있는 모든 정보를 조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단을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아이폰 정보를 담고 있으니 더 구경해주세요. ^^



▼ 아이폰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기 아이튠즈 없이 쉬운 방법

https://appleboyit.tistory.com/89


아이폰 일련번호 IMEI 조회

아이폰 설정

아이폰의 모든 설정은 바탕화면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에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보 확인도 마찬가지인데요.

아이폰 imei 조회

설정창에서 우리가 IOS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할 때 들어가는 일반을 선택해주세요.

아이폰 정보

일반에 들어가면 정보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내 핸드폰 용량과 사용가는 용량, 버전, 이동통신사 및 모델 등 다양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래로 쭉 내려보면 아이폰 일련번호 및 IMEI 번호가 나와 있습니다. 저는 지금 해당 부분은 모두 가린 상태라 하얀색으로 표시되지만, 정상적인 경우에는 알파뱃과 숫자로 조합이 되어 있을거에요. 



필요한 경우 해당 내용을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아이폰 일련번호 확인




오늘은 아이폰 일련번호 확인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정말 너무나 간단한 방법이라 혹시 못따라하는 분들은 없으셨을거 같아요. 해당 정보는 가급적이면 다른 사람들에게 공개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꼭 필요한 경우에만 믿을만한 사람한테 공개해주세요.



오늘 준비한 글은 여기까지였구요. 이 외에도 다양한 꿀팁이 있으니 더 구경하고 가주세요.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



▼ 핸드폰 동영상 용량 줄이기 방법

https://appleboyit.tistory.com/80